전문가

일상다반사 2015. 3. 25. 21:05 Posted by 푸른도시

'전문가'라는 말의 기준은 뭔가?

어떤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 아니면 그 일에 오래도록 종사해온 사람? 기준은 뭘까?

하다 하다 안되어서 시간도 없고 하니 혹시나 해서 다른 방법이 있을까 해서 '전문가'한테 의뢰를 했다.

다음날 전화가 왔다. 용량이 없어서 안된단다. 그래, 용량이 없는건 나도 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너는 다른 방법이 있는가 해서 내가 의뢰를 한거다. 용량이 없으니 작업을 진행할 수가 없다. 해결해내라. 알겠다. 내가 외부에 있으니 저쪽에 물어보겠다. 저기요, 죄송한데요, 반나절만 임시로 용량을 확장해주시면 안될까요? 굽신 굽신.

이전완료했다고 연락이 온다.

낮에는 외부에 있어서 접속을 못한다. 집에 가서 저녁에 밥을 맛나고 먹고 접속을 해본다.

아니나 다를까... 링크 주소가 죄다 이전 주소다. 이거 DB를 변경할려고 내가 그렇게 노력해서 이전할려고 했건만.. 죄다 꼬아놨다.


전문가... 시펄...

걍 내가 못하면 못하는거다. 잘난소리 조금 보태서 나보다 아는 쉒이 없는듯 하다. 이제는 그냥 일 생기면 내가 해결해야 겠다. 어디 해달라고 하면 다 꼬아놔서 더 힘들게만 만든다....


당최...

의뢰를 받을려면 그럴만한 실력이라도 기르던다... 


전문가..

이름 아무데나 붙이지 마라...썅....

니들이 전문가면 나는 전문가 할애비다. 


에혀.. 저거 꼬아논건 어케 해결을 해야 하나....쒸벌...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뭔 상관?  (0) 2015.03.27
명언  (0) 2015.03.27
살다 살다  (0) 2015.03.24
유니폼  (0) 2015.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