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강국? 엿먹으라고 그래.

잡다한디지털~ 2007. 4. 4. 11:57 Posted by 푸른도시
현재 이용중인 M4500은 통화에서는 거의 꽝이다.
상대방 소리가 끊기는것은 물론이요 내 목소리가 작다고 성화이다. 더욱이나 Windog CE 전화기로서는 도저히 불안함에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나 업그레이드로 패치 되는 부분이 있어서 패치를 진행하다 다운. 서비스 센터를 가니 보드가 이상하다면서 보드 교체. 그래도 여전한 통화 품질.

안되겠다는 생각에 전화기나 바꿔볼까 하는 생각에 시작을 했다.
아침 9시에 출근해서 커피 마시고 잠깐 쉬다가 9시 반쯤에 찾기를 시작했다.

이것저것 부가적인 서비스 제외 하고 HSDPA 보조금 하고 해서 괜찮은 곳을 한군데 찾았다.
해서 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이런,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단다. 회원 가입을 하려 했더니 이전에 실명 등록 보안 업체에서 메세지가 온다. 실명 확인이 들어와서 진행할 수 없단다. 부랴 부랴 실명 차단 업체에 들어가서 일시 해제. 다시 진행하려고 했더니 페럴렐즈라고 결제가 안된다. 다운.
다시 부트캠프로 들어가서 진행.
갑자기 손님이 밀어닥쳤는지 계속 에러가 발생. 무쟈게 느리다. 한화면 뜨는데 5분 이상 걸린다.
억지로 억지로 진행해서 결제창. 얼래, 또 뭘 등록 해야 등록이 된단다.
또 억지로 억지로 진행. 등록. 신청서 작성하는데 또, 세월~

혹시나 사무실 네트웍이 안 좋은가 했더니 여기만 느리다. 아침부터 무슨 쇼핑할게 그리 많아서 쇼핑몰 사이트에 랙이 걸리나.....

그냥 때려 치웠다.

IT강국? 엿먹어라. 전화기 하나 살려고 하는데 2시간을 허비하게 만드는게 무슨 IT강국이냐.
여기저기 깔려 있는 ActiveX도 계속 뜨고, 그 때문에 결재 하는데도 시간걸리고, 실명 차단도 바꿔야 하고, 이따구가 어딨나....

반응형

'잡다한디지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VMware Fusion Beta 3  (2) 2007.04.06
Windog Fundamentals for Legecy PCs 가 빠르긴 한데...  (1) 2007.04.06
몇가지 맥 기사  (0) 2007.04.03
Apple TV 내장 하드 교체  (0) 2007.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