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Fusion Beta4 Build 48339

잡다한디지털~ 2007. 6. 9. 08:43 Posted by 푸른도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 가능합니다.


아싸아~ 패럴렐즈가 나오자 마자 VMWare가 바로 베타 버전 4를 내놨다.
아주 한판 붙어 보자고 작정을 한듯 하다. 물론 소비자면에서야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좋은거다.
좋은게 좋은거다.

솔직히 지금의 심정은 VMware에게로 좀 많이 기운듯 하다. VMware야 베타버전이라서 가끔 보이는 이상현상은 그렇다치지만 패럴렐즈는 돈을 받고 파는 상용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보이는 불안정현상은 조금 그렇다.

뭐 어쨌든, 경쟁상대가 있다는건 좋은거다.

Beta4의 개선점은 다음과 같다.

New "Unity" feature:

패럴렐즈의 Coherence와 같은 기능이다. 그런데, 보아하니 XP에서만 가능한가 보다. 애용하는 2000에서는 활성화가 되지 않는다. (추가: 예상이 맞았다.  XP에서만 지원한다. 뭐, 그런가 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mproved Boot Camp integration:

부트캠프의 이용이 훨씬 간편하고 최적화가 진행되었다. 뭐, 이건 주장하는건 그렇지만 아직은 잘 모르겠다.

Improved performance:

부팅시에 성능을 향상시키고 기타 작동에 있어서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한다. 역시 주장이지 느껴지는건 별로...

Improved User Experience:

툴바가 좀 바뀌었다. 더욱이 이용자가 설정이 가능토록 하여 보다 쉬운 이용이 되게 하였다고 한다. 이건 조금 마음에 든다. 툴바가 있거나 없거나 선택밖에 없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rtual OS시장은 앞으로 더 클 수 있다고 한다. 물론 패럴렐즈와 VMware이외에 몇군데가 더 Virtual OS 사업을 하고 있으며, Apple은 차세대 OS인 Leopard에 유사 기능을 넣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ㅋㅋㅋ 사용자는 좋다니깐.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건.
반응형

'잡다한디지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니 이런 개떡 같은 M$가 있나....  (2) 2007.06.10
패럴렐즈 Vista 지원  (4) 2007.06.10
Parallels Desktop for Mac 3.0  (0) 2007.06.08
Asus Eee PC 701 발매예정  (0) 2007.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