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의 현실

잡다한디지털~ 2022. 10. 17. 12:46 Posted by 푸른도시

ㅎㅎㅎㅎㅎㅎㅎ
주말동안 난리도 아니었구만.
동네 구멍 가게도 아니고, 대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하나 꺼지면 전체 서비스가 종료된다는게...
시스템 백업도 없고 답변이라는게 화재는 예상을 못했단다.... ㅋㅋㅋㅋ 백업이 그런 재해를 대비해서 하는거 아닌가? 화재는 재해가 아닌가 보지? 나 오늘 또 하나 배웠넹

이게 바로 한국 IT의 현실이다.
겁나 빠르고 혁신적인거 같으면서 구멍이 산재한 한국 IT의 현실.

담당자 몇명은 밤세웠겠군.
소시적 날밤 세던게 생각이 나는구만.

고생허시는 일선 담당자분들 홧팅.
돈든다고 지원안해주는 윗대갈들은 엿이나 처드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