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가 망하길

일상다반사 2021. 4. 16. 06:10 Posted by 푸른도시

원래 정부가 바뀔때나 세력을 이야기하면 친정부 언론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인 정부를 비판하는 언론이 있기 마련이다.
잘된건 잘된거라고 이야기하고 잘못된건 잘못되었다고 이야기하는것이 언론이다.
그게 언론의 사명이고.
그러나 지금의 상황에서 조중동은 딱하나의 목적을 위해서 신문을 찍어대는것 같다.
지들 마음에 안드는 지금의 정부는 망핼라라고 비는것.
사실 뉴스피드를 보면서 보기 싫은 뉴스는 안보고 있다. 하지만 그래도 다른 시각을 보는것도 나쁘진 않아서 그냥 목록에서 삭제는 안하고 있다.
하지만 제목에서부터 조중동의 하는 짓거리는 그냥 망해라다. 아니면 말고 식의 원색적인 기사들을 사람들을 호도하기위해서 막 찍어낸다. 예를 들어 백신이 모자란다 싶으면 정부가 무능한거니 우린 다죽었다 식의 이야기다. 왜 모자란지를 이야기한다거나 어떤 대책을 가지고 있으면 어떤식으로 대처하는것이 현명하다던지라는 식의 이야기는 없다.
그냥 정부가 잘못했으니 다 사퇴하고 아니면 우린 다 죽었다식이다.
검찰의 개혁도 못하고 있지만 이런식의 썩은 언론은 잘라내야 한다. 지들 말대로 우매한 민중들을 아니면 말고 식의 기사로 자신들이 유리한 방향으로 핸들을 마구 돌려댄다. 그러나 사람들이 죽으면 자신은 손도 까딱안했다는 식의 태도로 나올게 뻔한일.
무엇보다 중요한건 그런 찌라시들을 믿는게 잘못된거다.
제대로된 기사와 잘못된 기사를 가려내서 읽어야 하는 지금의 현실이 거시기 하긴 하지만 그래도 잘못된 선동에 놀아나는것은 말아야 할것이다.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와의 추억  (0) 2021.04.21
축하드립니다  (0) 2021.04.19
잘못 가르킨게지  (0) 2021.04.15
아니문 사퇴하문되지  (0) 202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