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센스 있어 보이는건가?

일상다반사 2006. 9. 11. 15:22 Posted by 푸른도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료를 찾다 여기저기 방문을 하다 보니 한글이 눈에 띄어서 읽어봤다.
제목은 '고급차 주차를 센스 있게 하신 예'라고 되어 있다. 들어가보고 입에서 육두문자가 쏟아졌는데, 정작 그곳 게시판은 가입이 되어 있지 않아서 이곳으로 끌고 왔다.

저게 '센스'있는건가? 센스를 갖고 싶으면 삼성전자 노트북 판매점을 가라. 저 따구로 센스 운운하지 말고.

얌체도 저런 얌체가 없다. 남들이 하나를 가질때 스브적 두개를 가지고선 뭐, 잘 몰지를 못해서 그렇다는둥... 하는데, 알고보면 자기차 긁힐까봐 저런식으로 한다. 아니 돈많아서 고급차 샀으면 긁히면 새로 사면 될거 아냐?

센스가 아니라 확 들이박고 싶어진다. 로또 걸리면 저런차 콱 들이박아 버리고 와이퍼에 수표 끼워놓고 오고만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건 저 사진을 보고 센스있게 주차한거라 주장하시는분이다... 동병상련인가? 그래 나같이 x차 모는놈은 그런거 신경 안쓴다.. 쯧.

저거와 약간 다른 이야기지만, 아파트 주차장에 보면 개념이 멀리 안드로메다 우주행성으로 엄마찾아 가신분들이 가끔 계신다. 주차장 바닥에 선은 그냥 심심해서 그린게 아니다. 선을 무시고하고 자신만 편하게 차를 주차하고 가버리면, 다른분들은 공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를 하지 못한다. 자신이 뭘하던 상관안한다. 당신네들 때문에 다른 사람이 피해를 입지 않는가 한번이라도 생각하시라. 자기 편한거만 찾지말고~!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의 의미를 아시나요?  (0) 2006.09.20
남들 안하는걸 왜하나?  (0) 2006.09.13
스티브 잡스의 연설  (0) 2006.09.11
만만한거야? 엉?  (0) 2006.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