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한테 배운다?

일상다반사 2008. 9. 22. 22:59 Posted by 푸른도시
엉? 오랜만에 글을 쓸라고 했더니 글쓰기가 바뀌었군요. 흐흠...날로 발전하는 티스토리. 구글한테 팔아묵지만 않았더도 괜찮을텐데. 각설하고.

일단 먹고사는 벌이가 금융관련이다보니 금융쪽에 대해서 줏어먹는(?)게 좀 있습니다. 작금의 사태는 최고 형님을 자처하는 미쿡이 비실거리면서 발생한거지요.

여기서 미쿡행님이 한 사태를 정리해 보자면,
부동산 모기지에서 엄청난 대출을 담보로 채권을 발행했다가 이게 덤태기를 쓰면서 현재의 상황까지 이르런거지요. 이제 미국에 남은건 골드먼삭스와 JP모건정도? 나머지는 다 파산하고 넘어가고 했으니 이제 둘만 남았군요. 그 둘도 체력이 부실하다는 이야기가 간혹 나오고 있어서 조만간 미국이 망한다는 소리도 있더군요. 망하지는 않것지요. 다만 회복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릴거 같습니다.

남의 나라보고 개방안한다고 생 지랄을 하다가 정부가 간섭을 하면 자본주의 사회에서 누가 정부가 그런걸 도와주냐고 개거품 물던 지들이 결국 회생을 위해서 공적 자금까지 투입해서 회복에는 오래 걸릴겁니다.

자, 여기서 하나.
미쿡 행님이 하면 철저히 배우는 우리네 정부.
미쿡이 부동산으로 시작한 저걸 철저히 답습코저 또 재건축 야그 나오고 아파트를 보급하니 어쩌니 하고 있습니다. 미쿡꼴이 되기 위해서 열심히 추진중인거지요. 곧 죽어도 우리는 행님을 따르다 죽것습니다. 행님~!

하기사... 니들이 뭔 생각이 있어서 그런거 따라하것냐. 아무생각이 없응께 그냥 따라 하는거겠지. 에이고... 골빈것들...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달이 잘 안된다고?  (0) 2008.09.27
늘 이러면 곤란합니다  (0) 2008.09.23
모르겠다고?  (0) 2008.09.09
미안하다. 말만?  (0) 2008.09.08